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파스퇴르 무항생제 바른 목장 우유 후기(내돈내산)

by Mon모 2021.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범한 일개미 아빠의 부자가 되는 블로그에요


오늘은 내 돈 내산 1탄으로 준비한 우리 아기가 현재 먹고 있는 멸균 우유인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 목장 우유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어느덧 우리 예쁜 럭키가 돌이 지나고 분유를 떼면서 어떤 우유를 먹여야 하나 고민을 하면서 여러 우류를 비교하고 찾던 중 눈에 띈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 목장 우유!!!

 

일반적으로는 멸균우유보다는 일반 생우유가 영양가가 더 좋다고는 생각을 하시는데 사실 영양학적으로 둘의 차이는 미미하다고 합니다.
(밑에 멸균 우유가 무엇인지 설명해놓았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어쨋든 저희는 아기가 잘 먹을지 모르고 또 여름이기에 유통기한이 조금이나마 긴 멸균우유를 선택하여 아기에게 적응을 시키다가 생우유를 주려는 계획으로 멸균 우유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는 무항생제 인증 목장의 원유 100%로 만들어졌습니다.
저희가 아이한테 주는 용량은 125mL 짜리로 포장은 종이팩으로 되어있는데 이 종이팩 포장 또한 친환경 종이팩으로 만들어져있어 상온에서도 안전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저는 이 종이팩이 좋았던 게 아이들이 한꺼번에 다 먹지 못하기 때문에 상온에서 보관을 하는게 상당히 중요한데 친환경 종이팩으로 이러한 점을 보완하고 신경을 쓰는 것 또한 너무 좋았네요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 목장 우유는 팩형으로 되어있어 아기가 우유를 빨대로 쪽쪽 빨아 먹는게 너무 귀엽더라고요 먹기 싫으면 막 손으로 밀어내는 모습마저 귀여운 ㅋㅋㅋ


보관 방법은 실온보관을 해도 된다고 하는데 저희는 여름이라 냉장고에 보관 하면서 먹이고 있습니다.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 목장 우유의 유통기한은 넉넉히 3개월~4개월인데 보통 저희는 125mL 24입을 사서 하루에 하나씩 한 달 정도 아기에게 먹이고 있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리뷰를 처음으로 해보았습니다.
나름 신선하고 재미있는 포스팅으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입추가 지나고나니 날도 점점 선선해지고 코로나도 얼른 끝나 다들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모두 안녕~

 

멸균우유 : 우유를 장기간 보존하기 위하여 특수한 열교환 장치를 써서 135~150℃에서 2~5초간 가열하여 일반 실온에서 자랄 수 있는 모든 미생물을 완전히 사멸시키는 초고온 멸균법을 이용하여 멸균한 우유로 제조공정만 다를 뿐 보존료 등의 첨가물 사용도 전혀 없고 우유의 풍미와 영양성분 함량에도 차이가 없다.

[네이버 지식백과] 멸균우유 [Sterilized milk / Long life milk] (두산백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