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뉴발란스 - MR530SG

by Mon모 2022.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범한 일개미 아빠의 블로그에요~


오늘은 화요일에 구매한 따끈따끈한 뉴발란스 530 (MR530SG)를 포스팅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오늘 소개해드릴 주인공 발이 편하기로 소문이 자자한 신발 뉴발란스 530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하기 힘들어 지난번 재 입고 알림 설정을 해두었는데 갑자기 알림이 와서 바로 아내와 제 신발 두켤레를 구매 했어요

 

 

 

근데 구매하고 몇분지나니 또 품절!!! ㄷㄷ

 

아래는 그토록 구매하고 싶었던 뉴발란스 530(MR530SG) 사진이에요~

 

 

 

(아내가 좀 사진을 못 찍네요......제가 찍을 걸 그랬나 봐요..)

 

근데 신발 자체는 정말 대단한 인기인 거 같아요

사실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고 해서 발이 편할까 했는데 신어보니 정말 너무 편해서 깜짝 놀랄 정도였어요. 그리고 뉴발란스 530(MR530SG)은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곳에서 사려고 하면 프리미엄이 붙어서 비싸게 팔리던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신발 사이즈는 저는 사이즈 270mm, 아내 사이즈 240mm를 신는데 둘 다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사심 가득 평가

 

정말 입소문대로 발이 너무 편해서 들어가는 순간 찹쌀떡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굽이 조금 있는 것 같아서 키가 커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신발 자체도 기존 정사이즈에 비해 조금 넉넉한 느낌이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신발 앞쪽이 메쉬로 되어있다 보니 겨울에 신기에는 상당한 무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구입한 신발 중에는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높은 만족감을 주는 모자람 없는 운동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