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베베쿡 한입에 쏙 달달고구마&오동통맛밤 후기 (내돈내산)

by Mon모 2021.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범한 일개미 아빠의 부자 되기 블로그에요~


오늘은 내 돈 내산 우리 아기 영양 간식인 베베쿡 한입에 쏙 달달 고구마&오동통 맛 밤 후기를 써볼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기가 먹는 간식은 사실 돌 이전부터 조금씩 아이에게 줬는데 이번에 싸게 구매할 기회가 생겨서 조금 많이 쟁여놓기위해 샀어요. 이전부터 저희는 아기 이유식을 베베쿡에서 사서 먹이는데 그렇다보니 간식도 베베쿡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알게된 달달 고구마와 오동통 맛 밤인데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처음 소개해드릴 간식은 달달 고구마에요


열기도 쉽고 귀엽게 생겼는데 순수 원물 100%에 사이즈도 작고 아이가 먹기 쉽게 말랑거리는 식감이라니 아기가 너무 잘 먹을거 같아요~

 

반응형



그리고 두 번째로 오동통 맛 밤이에요


오동통 맛 밤도 순수 원물 100%에 사이즈도 한입에 들어갈 만한 사이즈라고하고 또 식감도 상당히 부드럽다고 하니 너무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아기에게 주려고 꺼내 보니 말랑말랑한게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어 보이고 과자의 생김새 또한 상당히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실제 아내가 먹어보니 둘 다 예상외로 달콤하고 먹을만하다고 ㅋㅋ 아기가 먹지 않으면 자기 맥주 안주 한다고 말하는 거보니 많이 만족스러운가 봅니다. 저는 우리 아기 먹을 건 뺏어 먹기 싫다고 먹지 않았습니다만 사실 하나 정도는 먹어보고싶은 비주얼이긴 했습니다.

보관 방법은 뒷면에 나와 있듯 습기와 직사광선을 피해 실온보관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품 표기 정보를 보니 고구마와 밤 둘 다 국내산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되네요

 

Tip. 아기에게 더 부드럽게 주기 위해서는 전자레인지에 10~20초 정도 돌려주시면 더욱 말랑해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오늘은 내 돈 내산 두 번째 이야기로 우리 아기에게 주는 간식인 베베쿡 한입에 쏙 달달 고구마&오동통 맛 밤 리뷰를 포스팅했는데 아기가 있는 많은 부모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짧은 포스팅 마칠게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